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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국의 플래그십 - 새로운 Cadillac CT6를 경험해보세요

계절이 변화하는 만큼 풍경도 눈의 띄게 바뀌는 요즘입니다. 지나는 길에 풍경을 만끽하는 여유가 깃드시길 바라겠습니다.
미국의 플래그십 - 새로운 Cadillac CT6를 경험해보세요

캐딜락 ct6는 출시 당시 매우 높은 포지셔닝을 갖고 있었지만, 이후 시장 경쟁의 압박으로 인지도를 낮출 수밖에 없었다. 신형 ct6도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공식적으로는 대체모델이라 불리는데요, 저도 호기심에 신형 ct6의 성능을 확인하기 위해 체험하러 갔습니다.



테스트카는 최고급 플래티넘 버전, 쇼카는 럭셔리 버전이므로 사진은 참고용입니다. 동시에 테스트카는 하이엔드 버전은 로우엔드 버전과 하이엔드 버전의 하드웨어적인 차이가 있어 단순히 성능을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신형 CT6의 파워트레인은 237마력을 발휘하며 10단 자동변속기와 조화를 이루는 여전히 익숙한 공식입니다. 실제 성능으로 보면 절대전력 성능은 괜찮으나 그다지 강하지는 않습니다.주관적으로는 일부 상대의 중저전력 버전과 비슷하지만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데에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타겟 소비자 그룹. 일일 일반 가속은 괜찮지만, 전력 요구 사항이 약간 더 높으면 속도를 더 높여야 합니다. 부드러움 성능은 꽤 좋습니다. 일반적인 일일 주행에서는 기어 변속이 상대적으로 일관되고 기어 변속 동작은 기본적으로 눈에 띄지 않으며 기본적으로 일상 주행에 방해나 방해가 없습니다. 가속 페달은 일상 주행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상당히 선형적이지만, 급가속 중에 깊게 밟으면 별로 선형적이지 않은 듯하고, 때로는 기대와 조금 어긋나는 느낌을 주기도 한다. 중소 전력 요청에 대한 응답 속도는 괜찮고, 대용량 요청에 대한 응답은 평균입니다. 전반적으로 이 파워트레인의 성능은 포지셔닝을 고려하면 괜찮고, 컨트롤도 상대적으로 쉬운 편이지만 딱히 눈에 띄는 부분은 없습니다.

섀시 성능 면에서 테스트한 고급 모델에는 전자기 서스펜션이 장착됐다. 기존 전자기 서스펜션 버전에 비해 전체적인 진동 필터링 성능이 향상됐다. 작은 진동은 잘 처리됐지만 큰 진동은 잘 처리됐다.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꽤 부드럽지만 전체적으로는 꽤 바삭합니다. 동시에, 과속방지턱 조건에서의 성능은 이전보다 훨씬 더 선명하며, 약간의 기복에도 불구하고 지면에 가깝게 머물 수 있습니다.

스포티한 성능은 괜찮습니다. 주행이 너무 격렬하지는 않지만 간단한 테스트를 해본 결과 지지력은 나쁘지 않습니다. 조향감 자체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저속에서는 매우 가볍고, 속도와 각도에 따른 게인은 문제가 없으며 차량 앞부분의 반응 속도는 위치와 일치하고 뒷바퀴 조향 장치가 없기 때문에 차체 추종은 이전 모델보다 낮습니다. 전반적인 주행은 상당히 유연하며 회전 반경도 눈에 띄는 변화를 느끼지 않습니다.

브레이크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제동력 해제는 제어가 쉽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NVH 성능은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입니다. 아직은 엔진음이 꽤 뚜렷하고, 소리 자체가 거친 느낌이 듭니다. 하지만 차분한 리듬으로 플레이한다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요구 사항이 상대적으로 높기 때문에 실제로 편향될 것입니다. 앞줄의 바람소리와 도로 소음을 분리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지만 뒷줄에 앉지 않으면 명확하지 않습니다.


美系旗舰——体验全新凯迪拉克C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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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적으로 이 차의 외관은 꽤 인지도가 높습니다. 차량 전면은 여전히 ​​캐딜락 패밀리 디자인 스타일을 따르고 있으며, 차량 후면은 개인적으로 전통적인 느낌에 더 가깝습니다. 아메리칸 럭셔리카.개인적으로는 그 느낌을 더 좋아합니다.


美系旗舰——体验全新凯迪拉克C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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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역시 GM 그룹의 비교적 새로운 연속 스크린 디자인 언어입니다. 전체적인 느낌은 상당히 기술적이며 제작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사용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도어 패널의 이음새와 같이 약간 흥미롭지 않습니다. 실은 여전히 ​​촉감이 약간 뻣뻣하고 일부 버튼은 약간 느슨하게 느껴집니다. 자동차-기계 시스템은 사용감이 좋고 선명도와 부드러움이 매우 좋으며 사용 로직도 사용하기 쉬워 전통 브랜드 중 최고로 평가됩니다.


美系旗舰——体验全新凯迪拉克CT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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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줄 인체공학적 측면은 대체적으로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시트 조절 및 스티어링 휠 조절이 꽤 커서 올바른 위치 찾기가 쉽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사이즈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스티어링 휠은 꽤 좋습니다. 물론 이것은 의견의 문제입니다. 뒷좌석은 공간이 충분하지만 크기에 비해 너무 크지 않은 정도로 꽤 만족스럽습니다. 시트는 딱딱한 편이고 쿠션은 약간 짧습니다. 라이딩 경험은 일부 조정 가능한 뒷줄 버전과 조정 불가능한 버전 사이에 있습니다. 독일의 라이벌. 트렁크 공간은 확실히 꽤 크지만 정리가 잘 되어 있지 않아 큰 물건을 싣는다면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구성 측면에서 쇼카의 럭셔리 버전은 기본적으로 매우 훌륭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기본적으로 일치하며 등받이와 시트 쿠션 난방을 별도로 선택할 수 있어 꽤 좋습니다. 하지만 최상위 버전에도 시트 마사지 기능이 없어 그룹의 라크로스 같지 않아 조금 당황스럽다. 이 차량에는 동급 일부 경쟁사에는 없는 주행 보조 기능도 탑재되어 있으며, 고급 모델에는 옵션인 슈퍼 크루즈 시스템도 장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제공되는 AKG 스피커를 사용해 보았는데 꽤 괜찮아 보였지만 특별히 흠잡을 수는 없었습니다.결국 제 귀는 그다지 까다롭지 않습니다. 동시에 가격에 대해 간략하게 물어보니 디럭스 버전은 아마 교체 보조금과 대규모 고객 보조금을 제외하고 35분할로 출시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용일 뿐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번 신형 CT6의 성능은 괜찮다고 생각한다. 확실히 구형 모델의 일부 문제점을 최적화했지만, 이 차의 본질적인 문제점 중 일부는 해결되지 않았다.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일부 경쟁사와 비교하여 해당 지역에서 자동차의 성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저자는 이 기사에 합리적인 소통과 화목한 토론을 위한 가치있는 친구들을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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